GGPoker, Triton Poker 후원 공개

GGPoker 는 오늘 4월 2일부터 4월 7일까지 진행되는 다가오는 Triton Poker Cyprus – Special Edition 이벤트와 함께 후원을 받는 Triton Poker의 공식 파트너임을 발표했습니다.

Super High Roller 및 기타 혁신적인 토너먼트 및 캐쉬 게임 형식으로 구성된 Triton Poker Series는 포커 세계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팬을 참여시켰습니다. 파트너인 GGPoker와 함께 포커의 가장 흥미로운 두 브랜드는 이제 GGPoker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점적인 온라인 위성과 함께 미래의 라이브 이벤트에서 협력할 것입니다.

GGPoker의 스폰서십 및 라이브 이벤트 이사인 John Scanlon은 “Triton Series는 처음부터 라이브 포커를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. “바이인이나 유명 플레이어의 규모뿐만 아니라 포커 커뮤니티에서 받는 생산 품질과 참여 수준에 관한 것입니다. 트리톤포커 이 파트너십은 프리미엄 제품 제공을 통해 대중에게 포커를 제공한다는 공통의 목표와 일치하는 두 브랜드 간의 완벽한 시너지 효과입니다.”

“우리는 이번 시즌 GGPoker를 최고의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. GGPoker는 온라인 게임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며 혁신적인 게임 및 기능 개발의 최전선에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. 중요한 생방송 중계는 항상 우리 사업의 초석이었고, 이 check here 파트너십은 우리 팬들이 독점 이벤트에서 즐길 스릴과 유출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. 트리톤포커 ”라고 Triton Poker Series의 CEO인 Andy Wong이 말했습니다.

Triton Poker Cyprus – Special Edition은 4월 2일부터 Cyprus의 Merit Royal Hotel & Casino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No Limit Hold'em 6핸드 및 8핸드 토너먼트와 Short Deck 토너먼트가 포함됩니다.

새로운 GGPoker 플레이어는 포커룸의 환영 보너스를 받을 자격이 있고, 신혼여행을 위한 허니문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, 정기적인 현금 상품이 제공되는 GGPoker의 생선 뷔페 로열티 프로그램에 자동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